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나우쮸입니다 :)
오늘은 남산타워 가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해요!
서울에 살고있지만, 남산타워는 일년에 한번정도 가는 것 같아요. 가깝지만 멀게만 느껴지는....!!
매번 오래만에 가기때문에 갈때마다 가는길을 찾게되더라구요. 주차하기는 어려운것을 알기에...!

가는방법은 대중교통 순환버스 2,4번을 이용하는것과 도보 그리고 케이블카, 자차가 있답니다.
저는 보통 대중교통을 타고 많이 가는것 같아요. 버스를 타고 이동할때는 명동에서 탔었는데요. 버스의 단점이라고하면, 아무래도 높은 산을 올라가는데 사람이 많아서 잘 앉지 못한다는점?
그리고 남산에서 내려올때 버스를 타면 오랫동안 기다려야한답니다. 그래서 내려올때는 여유있게 걸어내려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았어요. 길이 참 이쁘게 잘 꾸며져있거든요!
노을질때 걸으면 분위기가 정말 좋답니다!


2,4번 노선도는 이러하니 참고하시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남산타워 인근에는 4곳의 주차장이 있구요. 정상까지는 환경보호를 위해서 못올라가게 되어있답니다. 아무래도 관광지이다보니 주차료가 비싸니 참고하시구, 대중교통이 젤 좋은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남산타워 케이블카도 이용하면서 주차를 해보았는데 이곳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았답니다.



역시 야경도 너무 이쁘죠? 요즘따라 서울에 사는게 넘 좋아지는 이유중 하나에요!


밝을때의 남산도 이쁘지만요. 올라가면서 보니 근처에 사시는분들이 운동 많이 하시더라구요. 매일 이곳에서 운동하면 정말 건강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종종 놀러만 슝 다녀오지만요.


연인들은 가면 꼭 하나씩 하고온다는 자물쇠.
저희는 친구들끼리가서 하지 않았지만, 남산타워에 자물쇠 거실 예정이신 분들은 다이소에서 사가시는걸 추천할께요. 남산타워에서는 자물쇠 가격이...어마어마 하답니다. 제가 예전에 봤을때 만오천원정도 하더라구요...



역시 미세먼지 없고 맑은날 가야 타워도 선명하게 보이고 야경도 뷰도 이쁜것 같아요!



그리고 기념품샵이 있어서 들어가보았더니 쇼핑할것들도 참 많더라구요. 저는 이날 서울타워 스노우볼을 구입했답니다. 여행하면서도 스노우볼을 모으곤 하는데, 우리나라 여행을 하면서 모은 기념품들은 하나도 없는거에요.... 그래서 구입햇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기분좋게 남산타워 가는법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어떠셨어요?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날 날씨도 좋고 그래서 친구들과 사진도 많이 찍고 신나게 놀다왔답니다.

저녁에는 친구들과 볼링치고, 생일파티도하고 즐겁게 명동에서 놀았어요.
남산타워뷰는 언제 봐도 이쁘네요!
오늘 남산타워 가는법 포스팅 잘 참고하셔서 편안하신 방법으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뇽!